월요일, 3월 24, 2025
Home연애하는 방법알파메일의 기초가벼운 여자 스킨십 이끌어 내는 방법 BEST 3

가벼운 여자 스킨십 이끌어 내는 방법 BEST 3

가벼운 여자 스킨십 이끌어 내는 방법, 제 글을 읽고 참고하시게 된다면 가벼운 여자 특징 및 스킨십에 대해 고민할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여유있는 남자, 게스트하우스 혼자, 여자 호감 신호 등급표에 관한 내용도 참고해주세요.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희는 사실 가벼운 이성과 연애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기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또한 가벼운 이성을 만나게 된다면 자신 또한 가볍게 상대방을 만날 확률이 매우 큽니다.

다만, 가볍다 생각하되 상대방에 있어서 존중은 항상 갖고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인간의 도리이니깐요.

또한 가벼운 여자라고 스킨십에 관대할 수 있다는 것은 착각일 수 있지만 확률적으로 조금은 높은 것이 사실이라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가벼워 보이는 상대방과 말은 잘 통하겠지만 스킨십을 이행하기에는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여성을 많이 만나보지 않은 사람의 경우, 손금보자, 손안마 해주겠다 등의 방식으로 구시대적 방식을 활용하는 경우를 많이 보았습니다.

절대 ‘남성성’ 어필에 도움이 되지 않으며 오히려 가치 낮은 남성으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왠지 모르게 상대방에게 눈치 보는 것은 사람의 심리상 당연하기 때문에 이를 탓할 수는 전혀 없습니다.

이는 사실 대부분 자신이 ‘남성성‘에 대해 고민하지 않고 아무리 가벼워 보이는 여성이라 해도 ‘남성성’이 결여 되어 있다면 만나줄 확률도 매우 낮다는 것입니다.

가벼운 여자 특징

우선 가벼운 여자 스킨십에 대해 알아보기 이전에 가벼운 여자 특징을 알게 된다면 더욱 이해하기 편하실 것입니다.

가벼운 여자 스킨십

가벼운 여자의 경우 사실 주변 사람은 가벼운 여자라고 단번에 인식하기 보다는 겉으로 보기에는 ‘좋은 사람’의 이미지를 가득 채운 사람일 수 있습니다.

다만, 주변에게 호의적이며 주변의 환심을 사기 위해 논리 구조가 형성되어 남자친구가 된다면 매우 피곤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이성 친구가 압도적으로 많다.

우선 가벼운 여자의 가장 큰 특징은 주변에 ‘남성의 친구’가 엄청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이는 사실 남성의 친구가 필요하기 보다 자신이 남성과 있을 때 더욱 안정감을 느끼고 동성인 친구들보다 자신에게 잘 대해 주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말씀드린 것 중에 주변의 환심을 사기를 좋아하는 것이 가벼운 여자 특징 중 가장 큰 영역입니다.

상대방에게 관심을 받고 자신의 자존감을 채우기 위한 행동으로 여겨 집니다.

동성 친구인 여성들과 있을 때 똑같은 행동으로 환심을 사게 된다면 좋은 평판을 얻어내기 어렵겠죠.

남성의 경우 대부분 호의적으로 자신의 행동에 반응 해주니 더욱더 남성친구가 많아지는 결과를 낳게 됩니다.

문제가 무엇인지 모른다.

연인관에 문제점이 발생하게 된다면 문제와 해결방안에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고민합니다.

하지만, 가벼운 여자의 특징 중 자신에게 문제가 발생 시 가장 맘속으로 편한 방법을 찾기 마련입니다.

예를들어 남자친구와 문제가 발생했다고 생각해 보겠습니다. 가벼운 여자의 경우 이렇게 행동합니다.

모든 탓을 상대방에게 돌린다.
현재 일어난 문제점에 대해 문제점이라 생각하지 않는다.
그냥 해결될 것으로 당연하게 생각한다.

[/su_테이블]

등의 문제점에서 과도하게 편하게 생각하며 상대방의 탓으로 돌리는 행동을 서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가벼운 여자뿐 아니라 가벼운 남자 또한 사람들과 관계를 맺을 때 어떤 것이 맞는 지에 대한 판단을 어려워 하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가벼운 여자 스킨십

가장 중요한 것은 가벼운 여자에게 스킨십을 이끌어 내는 것입니다. 모든 연애에 있어서 사람들이 착각하는 부분은 연애를 시작하고 스킨십이 시작되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비롯합니다.

가벼운 여자 특징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상대방에게 있어서 투자를 이끌어내야 자신의 판 안에 상대방을 둘 수 있다는 것입니다.

투자를 이끌어내야 한다는 것은 몇 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금전적 투자
  • 감정소비에 대한 투자
  • 스킨십

등의 투자를 이끌어 내야만 오히려 자신에게 더욱 매력을 느끼고 ‘남성성’에 대해 눈을 뜬다는 것입니다.

가벼운 야한 농담을 한다.

많은 분들은 야한 농담의 경우 매우 친해졌을 때 해야 한다고 착각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물론 정상적이라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제가 생각하는 경우와 매우 차이가 있습니다.

여성분들도 가벼운 야한 농담을 싫어하는 사람은 지금까지 맨 바닥에서 헌팅 하면서 한 분도 본 적이 없습니다.

상대방과 연애보다 잠자리가 더 중요하다면 무조건 행하는 것이 매우 빠르게 스킨십 진도를 나갈 수 있는 확률이 매우 커진다는 것입니다.

저라면 상대방과 이야기할 때에 어떤 말의 동사 및 형용사를 터득하여 가벼운 야한 농담을 할 것입니다.

예를들면 상대방과 술자리에서 이렇게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빼빼로 데이인데 빼빼로 게임해봤어? 담에 고?

이 정도의 농담을 못 받아 드리는 여성은 지금까지 본 적이 없으며 또한 가벼운 야한 농담을 하게 된다면 상대방은 상상할 것이며 ‘남성성‘에 대해 더욱 고민할 확률이 큽니다.

단, 너무 의도적으로 하는 것이 티나지 않게 해야하며 평소 웃긴 이미지 및 긍정적인 이미지라 생각한다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가벼운 여자와 연어를 먹고 있다고 해보겠습니다. 저라면 연어의 붉은 색상을 보고 “내 팬티랑 색깔이 비슷하네”라고 이야기 해봄으로써 상대방에게 상상할 빌미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가벼운 여자 스킨십, 놀리기

어떻게 놀리는 것이 가벼운 여자 스킨십에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하냐 물어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놀리기는 이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이번 여름에 여수 게스트하우스에 다녀온 일화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당시 한 여성분께서 너무 시끄럽길래 “목청이 매우 훌륭합니다.”라고 하니 오히려 더 큰소리로 이야기를 하는 것입니다.

그 분께서는 목소리 크니까 줄이라고 이야기 한 것이라 생각했다고 생각했겠죠.

사실 속으로는 크던 말던 상관은 없지만 오히려 제가 상대방에게 목소리 크다고 이야기를 하니 상대방이 오히려 목소리를 키우는 것을 보고 든 생각은 “내 말이 먹혔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후 제 친구와 2대 2 따로 분리되어 바로 옆에 호프집에 갔었습니다. 의도적으로 상대방이 말할 때 너무 크게 고함을 지르게 될 땐 귀를 막는 행동을 하였습니다.

상대방에게 자존심을 약간 상하게 한 다음 더욱 이러한 행동을 통해서 ‘남성성’을 부각 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계속 무시하니 상대방은 자존심이 상하고 저에게 한 이야기는 그냥 1:1로 나가자라고 이야기 하더라구요.

좋은 시간을 보냈었습니다. 여기서 알 수 있는 것은 여성들 또한 자신에게 아무렇지 않게 농담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높은 가치를 갖고 있다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비교하기

사람대 사람으로 비교한다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 내에서 비교하는 것은 가벼운 여자 스킨십에 있어서 필살기에 해당합니다.

일화를 소개하자면 제가 한 술집에서 헌팅을 했었습니다. 합석을 해서 노래방으로 2차 옮긴 후 전부 취했을 때 이러한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진짜 귀여운데 키는 진짜 큐트하네”라고 이야기하니 여자의 경우 자존심이 상할 수 있지만 칭찬까지 덧붙여 이야기하니 기분이 좋으면서 자존심이 상하는 상황이 연출됩니다.

이때 상대방의 반응은 어떻게 나왔을까요? ” 키는 큐트한데 전부 큐트하지는 않을걸?”이라 이야기 하더라구요.

자신이 편하면서 상대방에게 스킨십을 바라는 것은 실행될 확률이 매우 적습니다. 상대방의 상상을 자극함으로써 확률을 높이는 방법뿐입니다.

여유있는 남자의 특징은 상대방의 물음에 긴장하지 않으며 농담 또한 젠틀하게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