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3월 24, 2025
Home연애하는 방법알파메일의 기초게스트하우스 파티 후기 및 꿀팁 TOP7 총정리

게스트하우스 파티 후기 및 꿀팁 TOP7 총정리

게스트하우스 파티 후기, 제 글을 읽고 참고만 하셔도 게스트하우스 파티 참여 시에 참고가 많이 될 것입니다.  

알파메일 베타메일 차이, 괜찮은 남자 모쏠 특징, 알파메일 먹버 대처에 관한 글도 참고해주세요.

여수 이순신 광장에 있는 게스트하우스를 총 6 번 다녀왔었습니다. 그 중에 여성과 어떻게 즐겁게 시간을 보냈는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스트하우스 참여 후기

그중 절반 이상을 여성과 파티 후 개인적인 술자리를 만들었었구요.

게스트하우스 파티 참여 시에 몇 가지 알아야 할 사항들이 존재합니다. 참고 하시면 무조건 도움 될테니 꼭 참고해주세요.

게스트하우스 파티 성비

제가 다녀 온 게스트하우스는 부산 해운대 근처 한 곳, 여수 이순신광장 총 4 번, 통영 게스트하우스 1 번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 친구의 권유로 다니기 시작하였고 꽤나 재미 있으니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보통 8:2 및 7:3 정도로 성비가 구성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사실 당연하게도 너무 성비가 남자 쪽이 많은 것아니냐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절대 아닙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남성이 허세나 여자에게 잘 보이려는 행동으로 인해서 out 되기 때문이죠.

몇가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스트하우스 파티 후기, 게스트하우스에서 살아 남기

몇가지 가이드라인만 제공하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일반적으로 여행을 즐기고 오며 간단하게 숙소로 사용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오십니다.

게스트하우스 파티 후기, 게스트하우스 파티 참여전 기본 사항

게스트하우스 파티 후기를 참고하고 가셔야합니다. 자신이 갈 장소의 네이버 게스트하우스 파티 후기를 검색하셔야합니다.

네이버 여성방/남성방 인원수 체크 게스트하우스 파티 후기 참고
무조건 토요일 숙박 및 파티 참여 자리 배정 방법
  • 방 인원수가 얼마나 채워 졌는지 확인은 필수 입니다.  9:1 성비는 절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 후기 참고: 어떻게 파티를 진행하는지에 대한 기본적인 사항을 참고하셔야합니다.
  • 무조건 토요일 및 파티 참여: 무조건 토요일입니다. 잘 모르겠다면 암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자리 배정 방법: 친구와 단 둘이 가는 경우라면 체험상 떨어져서 확률을 높이는 전략이 좋습니다.

너무 열심히 꾸미지 않기

일반적으로 게스트하우스에 꾸미고 오는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응근히 부담스러우며 또한 여행을 온 사람 처럼 보이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꾸안꾸 스타일로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

또한 옷 조차도 지금까지 저의 경우 옷 조차도 간단하게 입고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렇다고 집 앞 편의점에 가는 수준의 옷차림을 하라는 이야기는 절대 아닙니다.

평소 최대의 꾸밈에서  70%만 꾸며주시고 오히려 헤어스프레이 왕창 뿌리고 향수 진하게 뿌리고 오신 분들은 과장해서 말씀드리면 거부감이 생깁니다. 왜냐하면 너무 이성 목적으로 온 것 같기 때문이죠.

허세는 부리지 않기

게스트하우스 파티 참여 시에는 시간 제한이 전부 존재하게 됩니다. 다른 남성분들께서는 마감 시간에 다가올 수록 초조해지는 경우를 많이 보았습니다.

하지만! 전혀 초조해질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대부분 초조해지는 사람은 자신에게 관심이 없는 여성들 뿐이라는 신호니까요.

여수 이순신광장 게스트하우스 파티에 참여 했을 때를 말씀드리면 10시 이후 자신의 테이블에서 도망다니는 여성이 계셨습니다.

그 때 제 테이블에 도망다니던 여성분의 친구가 있으니 도망 나왔던 상황이 였고 그 분께서는 그날 제 친구와 같이 2대2로 사적인 자리에서 다시 놀았었습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물론 여성분들께서도 게스트하우스 파티에 참여하게 되면 무조건 외적으로 또 재미있는 남자와 놀고 싶은게 당연합니다.

자신의 테이블에 부담스럽게 하는 형님이 계시다고 도망나온 것이였습니다. 결국에는 저희 테이블까지 형님께서 쫒아 오시더라구요.

저는 느긋하게 기다리는 입장이 된 것이였습니다. 속으로는 저 형님은 오늘 끝났구나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 이유 몇 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돈 자랑 : 절대 하시면 안 됩니다. 허세의 끝판왕으로 생각되며 가볍게 놀러 온 자리에 다른 사람에게 부담 스럽게 할 필요 전혀 없습니다.
  •  광대 : 가장 말이 많지만 사실 전혀 재미 없는 농담을 너무 많이 합니다. 주도적인 것은 좋지만 상대방을 생각해줘야합니다.
  •  얼굴 : 얼굴이 잘 생겨야 한다 이 것이 아니라 평소에 썬크림 조차 바리지 않을 것 같은 피부결 정도를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  예의 : 다른 테이블에 옮길 때에는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합니다. 예를들자면 “잠깐 앉아서 놀고 가도 되나요?” 정도로 말씀만 해주세요

제가 말씀드린 모든 부담스러운 부분을 갖췄던 사람이 였습니다. 그 형님 덕분에 제 친구와 저는 재미있는 하루를 보냈었죠.

초긍정적이게 재밌는 요소 만들기

게스트하우스 뿐만아니라 부정적인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다만, 너무 숫기 없는 분들께서 부정적인 이야기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들면 “어떤 여성을 만나서 어떤 고생을 하였고 이제는 좋은 여자를 만나고 싶다”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되면 제 생각에는 왜 이 자리에서 저런 이야기를 하지?라는 생각이 듭니다.

호응은 최대로 해주되 쓸데 없는 이야기는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신의 가치를 죽이는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제가 게스트하우스 파티처럼 가벼운 자리에서 연애 이야기는 절대 하지 않지만, 만약 그런 주제가 흘러나와 어쩔 수 없다면 저의 경우 그 자리에서 이렇게 이야기합니다.

누구나 재미 없는 요소의 이야기를 하면 반응하기 힘들죠. 그 곳에서 주제를 바꾸는 능력이나 재밌는 요소를 만들어주는 것은 큰 도움이 됩니다.

  • “그럼 옆에  미모의 이분 은 어때요? “
  • 자신을 깎아내리는 ”  저는 모쏠이라서 잘 모르겠어요 “(누가바도 아닌데)

이 정도로 분위기를 뛰우는 것입니다. 자신만의 방법이 있다면 그렇게 하시면 됩니다. 그 주제에 휘둘릴 필요가 전혀 없이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게스트하우스 파티 후기, 시키기

 게스트하우스 파티 참여 시에 100% 실행하는 행동 입니다. 우선 기본 베이스는 ‘예의’입니다.

예를들면 “누구누구씨 옆에 있는 물좀 주세요“처럼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을 남성 답게 주문해라는 뜻입니다.

여성은 본능적으로 남성에게 의지하는 경향이 많이 있습니다. 허세를 부리는 남자는 말 그대로 뻥일게 뻔한데 어떻게 의지가 될까요.

남성다움을 어필해야합니다.

그렇게 되면 여성은 본능적으로 남성성을 느끼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친구들에게는 ” 옆에 있는 티슈나 수저 좀 줘” 잘하면서 왜 여성분들에게는 못 하나요?

하시면 되고 여자도 똑같은 사람일 뿐입니다.

게스트하우스 파티 후기, 무시하기

항상 말씀드리지만 여성과 말을 할때는 ‘예의’는 무조건 지키는 것입니다. 무시한다고 그냥 여성의 말을 묵살하며 무시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람은 누구나 상대방에게 데미지를 받은 것에 대해 자존심 상하며 화가나기 마련입니다. 이 상황을 이용해야 한다는 것이죠.

예를들어 “어떤 지역에서 왔다”라고 한다면 “거기가 어디에요” 정도로 가볍게 무시아닌 무시를 해라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자연스레 이야기를 트게 되고 자연스럽게 내적 친밀감이 발생하게 됩니다.

싸움에 휘말리지 않기

제가 여수에 있는 게스트하우스 파티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그 곳에서 여성들과 자연스럽게 이야기 잘하고 또 주도하는 남자를 싫어하는 남성분들이 간혹 계십니다.

제 일화를 소개해드리면 한 남성께서 술을 많이 취하고 제 자리를 계속 뺏을려고 하시는 것니다. 자리를 옮기면 또 말 주도권이 반대로 넘어가니 기분이 나빴겠죠.

그냥 무시하시면 됩니다. 히려 저는 속으로 ‘ 고맙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날 사실 제 친구의 테이블에서 2대2 사적으로 놀았지만 그 자리에서도 전 100프로 자리를 만들 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이유는 이렇습니다.

  1. 8명 중 단 2명이 여자지만 둘다 놀자고 하면 놀 확신이 들었다.
  2. 남자들이 화를내며 질투한다.
  3. 한 친구가 불러내어 저에게 “오늘 다 같이 놀자고 좀 해주시면 안 되냐”라는 소리를 들었다.
  4. 제가 알려드린 과정을 끝마쳤다.
  5. 여성에게 누가 젤 여자가 많을거 같냐는 질문에 남자 6명중 나를 고른다.

5.에 해당하는 질문은 사실 알파메일 및 픽업아티스트는 너무 간단한 이야기입니다.’ 이 중에 가장 괜찮은 사람이 너다’고 은연중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이런식으로 자신만의 루틴을 생각하셔야합니다. 이 모든게 완벽하게 되면 사실 체감상 100%에 가까운 성공률을 보입니다.

그 다음 게스트하우스에 관련된 글은 게스트하우스에서의 꼴불견 TOP 3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