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파운데이션 극혐, 제 글을 읽고 참고하신다면 남자 파운데이션에 대해 깊은 공감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유 있는 남자 카톡, 퐁퐁남 뜻, 호감 있는지 떠보는 법 등의 글 또한 참고해주세요.
사실 오늘 직장에서 평소 제가 톤업 선크림을 회사에서 바르고 다닙니다. 옆에 있던 형이 이런 말을 했습니다.
남자가 무슨 선크림이야?
이 말을 들은 직후, 이분이 왜 연애를 못하고 지금까지 장가를 가지 못한 이유를 단번에 알 수 있었습니다.
현재 이 분은 38살 노총각에 장가갈 이성도 만나지 못하고 있으며 저의 경우 현재 착한 여자친구와 잘 연애하고 있습니다.
과연 남자에게 각종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혐오일까요? 제 생각은 다릅니다. 다른 남성들과 비교 우위를 선점하여 더 높은 가치의 남성이 될 기회입니다.
왜 남자들은 과거에 머물러서 자신을 돌보는 것을 포기한 체 살까요? 저희는 꾸준하게 미모를 관리해서 더 나은 이성을 만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과거에 머물러 있는 남성의 경우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집니다.
- 무슨 남자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냐 하는 사람
- 무슨 남자가 BB 크림,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냐는 사람
- 남자라면 이렇게 해야 한다는 편견을 가진 사람
사실 저희는 도태되지 않으려면 남들이 하는 좋은 사항들은 참고하고 거부감이 들더라도 받아 들일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하나 질문해 드리고 싶습니다. 완전 기초 화장품에 해당하는 스킨 및 로션 또한 바르지 않는지 궁금합니다.
조선 시대 및 고려 시대 때에는 어떤 누구도 기초 화장품을 바른 남성을 없을 것입니다. 그런데 왜 많은 남성이라 자부하는 분들이 자연의 상태로 다니지만 속으로는 잘생겨지고 싶어 할까요?
누구든 알고 있습니다. 가꾸는 남성이 더욱 높은 가치를 가진 남성일 확률이 높으며 자신의 변화를 과감하게 할 수 있는 남성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남자 파운데이션 극혐 진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남자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행위 자체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반감을 사는 분들께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확실한 것은 여성 또한 예쁜 남성을 무조건 선호한다는 것입니다. 증거는 남자 연예인을 생각해보시면 간단합니다.
왜 요즘 다양한 남성 전문 미용 제품들이 쏟아져 나올까요? 파운데이션 또한 귀찮은 분들을 위해 스틱으로 판매하고 있는 파운데이션이 너무 많습니다.
현재 시대에는 남성이 화장하는 것을 꺼려하고 또 귀찮아 하는 것을 알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파운데이션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거부감이 드는 것은 현재 시대의 남성성이 아니라 과거 시대의 남성성입니다. 왜냐하면 요즘 매체를 보시면 누구나 화장을 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남자들이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거부감을 가질 수록 저희에겐 더욱 정점만 부각해줄 고마운 사람들임을 명심해주세요.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남들보다 비교 우위를 가질 수 있는 것들은 뭐든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이가 더 들어 버리면 더욱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남자 파운데이션 극혐, 사실 질투
남자 파운데이션 극혐, 이러한 남성들이 있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것 처럼 무슨 남자가 BB 크림과 파운데이션을 바르냐 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절대 아닙니다. 이러한 분들은 여러분이 잘생겨지기 위해 노력하는 것에 거부감을 갖고 계신 것입니다.
어떠한 여성은 “파운데이션 바르는 남성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라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매체에 출연하는 아이돌을 보시면 화장을 하지 않고 출연하는 경우는 단언컨대 없습니다.
과연 싫어한다 이야기하시는 여성분께서 잘생긴 아이돌을 보고 잘생겼다 이야기하지 않을 것 같으신가요?
제 생각은 무조건 다릅니다. 지금까지 잘생긴 남성을 만나보지 못했을 확률이 크며 자기 관리를 하지 않는 남성을 만났을 확률이 큽니다.
다른 남성들 조차 이러한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남자가 무슨 BB크림,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냐”라는 문들 또한 사실 자신이 없을 뿐 자신 또한 이들을 사용해볼까 고민한 사람일 확률이 크다는 것입니다.
저희는 꾸준하게 관리하여 더 나은 사람이 되어야 하며 더 예쁘고 착한 이성을 만나기 위해선 자신을 가꾸지 않는다면 좋지 못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외모를 가꾸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다른 사람들에게 표출한다는 것은 잘생겨지려 노력하는 여러분을 향해 질투하고 있을 확률이 크다는 것입니다.
자신은 거부감 때문에 이러한 기회를 놓치지만 여러분은 잘생겨지기 위한 기회를 잡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거부감이 든다는 것입니다.
사실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함
사실 현대 시대에 꽃을 든 남자, 오브제, 비레디, 다슈, 블랙몬스터 등 다양한 남성 전문 스킨 케어 브랜드가 다량 있습니다.
20년 전만 해도 이러한 브랜드는 크지도 않고 없었을 확률이 더욱 큽니다. 다만, 저희가 고려할 사항들은 이미 이러한 브랜드의 경우 탄탄하며 판매량에서도 눈에 띄게 향상된 것입니다.
이를 해석하면 이미 많은 남성들이 스킨 케어에 대해 고민하고 있으며 잘생겨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반증하고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남성들 또한 자신의 외모를 가꾸지 않으면 자신의 외모를 가꾸는 남자에게 도태 되어 버린다는 것입니다.
다른 남성들이 사용하는 제품들을 하나하나 사용하면서 자신을 가꾸는 자세는 21세기 접어 들어 실행하지 않으면 비교 우위를 갖출 수 없다는 것이죠.
저 또한 이제부터 더욱 외모를 가꾸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매주 3회 가량 스킨 보습팩을 사용할 것입니다.
[…] 남자 파운데이션 극혐, 여유 있는 남자 카톡 등의 글 또한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