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따고 첫마디 전, 연락 타이밍
번호따고 첫마디 카톡을 보내기 이전에 타이밍을 아셔야 겠죠. 첫 번째로 번호를 물어본 장소를 생각하셔야합니다.
헌팅술집
헌팅술집에서 헌팅을 하게 된 것이라면 상당히 가벼워 보일 수 있습니다. 때문에 본인 또한 가벼운 생각으로 연락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알파메일이 되실 거라면 연락처를 받고 연락을 한 후 무응답으로 여성이 대처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 이때는 그냥 다른 여자의 연락처를 받으시면 됩니다.
의미두실 필요 전혀 없습니다. 또한 헌팅술집에서 헌팅을 한 후 다음날 연락을 진행하는데, 전날 재미 없었거나 남자의 남성성이 부족한 경우에는 연락 확률이 현저하게 낮아집니다.
오후 3시 ~ 4시 가량에 번호따고 첫 카톡을 보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처음부터 카톡으로 하면 부담스러울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절대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오후 3시 ~ 4시라고 말씀드리는 이유는 여성분께서도 “왜? 연락이 안 오지”라고 생각하게 만들어 주라는 것입니다.
헌팅술집에서 번호따고 첫마디 전, 어제의 분위기 고려
어제 본인이 상대방에게 재미를 이끌어 냈다면 사실 연락을 한 후 받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재미가 있었다면 어제 서로의 대화 및 분위기에 맞춰 첫마디를 보내시면 됩니다.
제 친구를 매우 놀리며 장난스럽게 놀았던 테이블에 대해 제 친구에게 솔루션을 제공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누가 보시기에는 제정신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다만, 어제 텐션을 끌고갈 이유가 있습니다.
갑자기 진지하게 생각해버리면 오히려 매력 없고 더 재미없는 사람이 될 뿐입니다.
꼭 명심하세요. 번호딴후 첫마디, 번호딴후 첫카톡을 어떻게 하는지 답은 없습니다.
다만, 궁금증을 유발하고 재미를 선사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여러분께서는 사실 상황 및 분위기에 대한 대처하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일상적인 대화로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건전한 자리에서 번호 딴 후
건전한 자리에서 번호를 땄다면 급하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헌팅술집 및 일반적인 술집에서 번호를 따게 된 경우와 다릅니다.
왜 그렇냐면 술집에서 번호딴 후에는 상대방의 관심을 이끄러 낼 수 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부담 주지 않는 연락하면 됩니다.
하지만 건전한 자리라면 우선 이상적인 관례에 해당하는 첫마디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맛있는 식사를 한 후 사진 보낸 후, “식사 하셨나요?”
- “안녕하세요” 어제 어디에서 연락 받은 누구에요.
일반적인 이야기를 진행 하되 그 다음이 가장 중요합니다. 연락이 닺게 된다면요.
번호따고 첫마디 추천 BEST 3
상황에 따라 환경에 따라 다른 첫마디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무 과도하게 장문의 카톡으로 첫마디를 절대 하지마세요.
누구든지 처음 연락을 주고 받을 때에는 상대방에 대해 모르기 때문에 가볍게 생각하셔야 합니다
그렇다고 무례하게 행동하란 이야기는 아닙니다.
또한 그에 따른 상대방의 대답에 대한 대처가 더욱 중요하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위의 글을 참고하시고 상대방을 너무 눈치 보지 마시고 번호딴후 첫마디를 행해주시면 됩니다.
미모의 여성을 만나니 세상 연락처를 따보내요. 식사하셨어요? |
예쁜 사람 좋아하는데 진짜 예쁘시네요. 안녕하세요. |
안녕하세요! 어제 당황하셨죠 ㅠㅠ 미모의 여성을 뵈니 저도 당황스럽더라구요. 식사는 하셨나요? |
공식으로 외우셨으면 좋겠습니다. 재미있는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첫마디 + 일상적인 첫마디의 번호따고 첫마디 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등의 참신하고 다른 남자들과 차별적인 번호따고 첫마디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사람인지 궁금하게 만드는 것이죠.
사실 정답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다만, 차이는 것보다 재미 없는 사람이 되는 것이 저는 더욱 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