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섹후사, 제 글을 읽고 고민해 보신다면 선섹후사에 대한 진실 및 장단점에 대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썸인지 아닌지 헷갈릴 때,알파메일 먹버, 여미새 구분법에 관한 글 또한 참고해주세요.
사실 제 기준에서는 선섹후사 단점이 더욱 부각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남성에게 상당히 유리한 부분’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한 쪽으로 치우친 경우는 좋지 않다고 봅니다. 다만, 여성의 기준 정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관련된 내용이 많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선섹후사란?
보통의 관례는 연인이 된 후 스킨십 진도를 나가게 되겠죠. 하지만 일련의 과정들이 머리 아프고 결국 스킨십이 중요하다 생각하시는 분들께서 ‘선섹스 후 사귐’을 진행합니다.
사실 주변에서도 가벼운 잠자리 및 스킨십을 진행한 후 연인관계로 발전하는 경우를 다들 한 번씩 지켜 보았을 것입니다.
사실 ‘관계’가 중요한 분들께서는 아무리 성격 및 가치관이 잘 맞는 사람과 연인 관계를 지속하더라도 ‘속궁합’이 맞지 않는다면 관계를 지속하기 어렵겠죠.
그만큼이나 시간 절약 및 서로의 합의만 맞다면 ‘관계’의 타이밍은 중요치않습니다.
선섹후사 장점
우선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은 부분은 일정 서로가 가벼운 만남으로 시작되는 관계라는 점입니다.
처음으로 일반적인 연인 관계에서 잠자리의 경우 서로에게 상처가 남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선섹후사의 큰 장점은 쿨하게 맞지 않는다면 서로 갈길 가면 되기 때문에 크게 상처로 와닫지 않을 것입니다.
이에 파생되는 선섹후사 장점에는 몇 가지 있습니다.
시간 절약을 통한 더 많은 이성과의 컨택 가능 |
본인의 잠자리 숙련도 항샹 |
선섹후사 단점
다시 말씀드리지만 선섹후사 단점이 더욱 부각된다고 생각합니다.
더욱이 여성분이라면 장점과 단점의 비율은 1:10가량 될 만큼 엄청나게 차이 나는 점 꼭 생각해주세요.
사실 제 생각은 ‘원나잇’이나 다를 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남성에게는 어떠한 죄책감 및 책임감을 주지 않은 체 ‘관계’를 갖는 것은 자신에게 엄청난 부담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말씀해드리겠습니다.
- 모임에서 만났더라면 어떤 말이 돌지 모릅니다.
- 사귀더라도 서로 알아가는 설레임 자체가 없어질 수 있습니다.
- 남성이 질릴 수 있다는 두려움에 휩싸일 수 있습니다.
- 어떤 사람인지 모르는 상대방에게 사귀기 전 관계에 대한 부담감 발생
- 세상에 100%의 피임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선섹후사 단점 및 선섹후사 장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선섹후사의 경우 상당부분 단점이 많이 부각된다고 생각합니다.
꼭 장점 및 단점에 대해 고민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