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모임 어플 실체 총정리, 제 글을 읽으시면 소모임 어플 실체에 대해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자연스럽게 번호 따기, 소모임 어플 후기, 호감 있는지 떠보는 법 등의 글 또한 참고 해주세요.
저의 경우 소모임 첫 번째 참여 했던 모임에서 사실 연인이 되었습니다. 또한 첫 번째 소모임, 두 번째 소모임에서 둘 번 전부 운영진으로 활동했었습니다.
우선 소모임의 경우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총 300만 다운로드를 자랑하는 오프라인 중심의 어플입니다.
수많은 정모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사람과 친해지기 용이하기 때문에 저 또한 시간이 비는 날에는 몇 번 참여했었습니다.
일명 여미새 및 남미새가 너무 많으며 다른 사람들의 시선은 잊은 체로 맹목적으로 이성의 목적이 다분한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참여한 후 이성을 맹목적으로 바라 본다면 금방 같이 소모임에 참여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안 좋게 보인다는 점이죠.
절대 추천 드리지는 않습니다. 남성이든 여성이든 주변과 잘 어울릴 수 있는 사람들이 소모임 내에서 연애를 할 수 있는 확률이 매우 컸으며 현재 2번의 운영진으로 발탁됨에 따라 사실 여성을 만날 기회는 얼마든지 있었습니다.
소모임 어플 실체 TOP 3
소모임 어플 실체의 경우 생각보다 괜찮은 외모의 여성들이 많이 분포해 있다는 것입니다. 단, 나이는 30대가 60프로는 되는 것 같습니다.
확실하게 참여해서 느낀 점은 생각보다 매력적인 ‘남성’은 정말 별로 없다는 것이죠. 소모임에 참여하여 정상적인 남자의 경우 무조건 연애를 할 수 있을 것이란 확신이 들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 친구 2명을 추가적으로 가입 시켜 제 친한 사람들로 물들이게 된다면 수월하게 운영이 가능하겠죠.
소모임 어플 실체, 방장의 지인
방장이 여성이라면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겠지만 남성이 방장이 되는 경우는 초반에 주변 지인 중 여성을 끌어드리는 경우를 많이 봤었습니다.
첫 번째로 우선 사람이 들어오지 않으면 소모임이 있을 필요가 없게 돼버리죠. 그렇기 때문에 여성을 의도적으로 몇 명 지인을 섭외하여 소모임에 참여를 부탁한다는 것입니다.
여성이 몇 명이라도 있게 되면 남성은 자연스럽게 모이고 남성이 어느 정도 인원이 채워지게 되면 기존에 인맥으로 들어온 여성은 참여가 줄어 들게 되기 때문에 운영진은 운영하는 데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계속해서 인원을 꾸려나갈 수밖에 없습니다. 예를 들어 연애에 성공하게 되면 연인 끼리 놀면 되지 굳이 소모임에 계속해서 참여할 필요는 없다는 것이죠.
계속적인 여성의 이탈로 인해 더욱 사람을 모집하는 것에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 여성 탈퇴함으로써 남성의 참여 빈도 하락.
- 많은 남자 중 괜찮은 남자는 없어 보일 수 있습니다.
분명 모임의 경우 처음에야 재미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재미와 흥미가 떨어지기 때문에 기존의 방장의 지인으로 들어온 여성 멤버의 경우 탈퇴하거나 참여를 잘 하지 않는 상황이 생깁니다.
여기서 여성을 추가적으로 가입되지 않는다면 남성들도 곧바로 탈퇴하는 상황에 이르기 때문에 바로 재미 없는 모임이 되어 버릴 수 있습니다.
괜찮은 남자가 없다.
제가 보아도 소모임에 참여하는 남성들은 정말 매력 없는 사람 및 인기 없을 거라 확신이 드는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제가 회원으로 참여하게 되더라도 2번의 가입 중에 2번을 운영진을 맡아 줬으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현재도 맡고 있습니다. 우선, 엄청 자주 모임에 참여한 것도 아닐 뿐더러 남자 및 여자 두루 친하게 지내려 노력하는 모습을 좋게 본 것입니다.
대부분 자신의 목적만 해결하게 된다면 바로 모임을 탈퇴하거나 모임 자리에서도 무책임하게 행동하는 사람이 너무 많죠.
제가 참여할 때마다 사실 제 친구와 저는 여기서 가장 괜찮은 남자라고 여성들이 생각하고 있을 거라 확신을 하고 있었습니다.
전부 외모, 사회성 등을 보았을 때 저조차도 매력 없는 남자라 여겨지는데 사실 여성이 보는 눈으로는 더욱 매력 없을 확률이 큽니다.
자신이 대화 주도권을 잡고 있어야 하는 남자 |
괜히 질투하며 다른 남성을 깎아 내리는 남자 |
여자에게 잘 보이기 위한 노력 |
말을 할 시 다른 남성의 말은 무시한 체 이성에게만 초점이 가 자신이 참여한 대화에서 주도권을 잃기 싫어하는 남자를 많이 봤었습니다.
이 또한 사실 제 생각에는 이성에게 잘 보이기 위한 노력이긴 하지만 사회성이 매우 떨어져 보일 수 있습니다.
여성과 연애를 하고 싶다면 우선, 사회성을 입증하여 괜찮은 남자란 것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한데 대부분은 이 과정을 무시한 체로 성욕에 지배 되어 버린 행동을 한다는 것입니다.
연애의 기회는 많습니다.
사실 여성에게는 불리한 측면이 분명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부분은 사실 남성이 절대적으로 많기 때문에 남성이 불리한 것 아니냐 말씀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소모임을 대단히 많이 참여한 것은 아니지만 남성들 중 사실 90프로는 여성을 만나기 어려울 정도로 형편 없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 모임을 참여할 시의 제 생각은 어차피 10명 중 9명은 매력도 없으며 관리도 안 된 남성이기 때문에 제가 압도적으로 높은 가치를 가졌을 것이라 확신 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상적인 외모, 직업, 성격이 3 박자에서 대부분 꼭 한 가지는 벗어나기 때문에 정상적인 3 박자를 갖춘 남성은 언제든지 기회가 있다는 것이죠.
여성의 경우 다릅니다. 한 번 소모임을 참여한 후 계속해서 출석을 하기 어려운 것이 막상 괜찮은 남자가 눈을 씻고 찾아보아도 없으니 참여를 하기 싫어진 다는 것이죠.
그렇다면 어떻게 괜찮은 남성을 소모임에서 만날 수 있을까요? 10명 중 1명을 알아보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확실한 구별 방법은 있습니다.
오히려 여성에게 말을 거는 사람이 아니라 오히려 남성과 이야기를 하고 싶어하는 남자입니다.
소모임에서 남성을 만날 생각보다 그냥 이 자리를 즐기기 위해 출석한 사람일 확률이 크다는 것입니다.
소모임에 많은 사람이 1개의 소모임에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 다수의 소모임에 들어 이성을 만날 기회를 많이 만들려고 합니다.
하지만, 저희 소모임에서 나간 후 곧바로 다른 소모임에 들어가 활동하게 된다면 사실 소모임 바닥이 엄청 좁은 것을 단 2회 소모임 가입을 하였지만 단번에 알 수 있습니다.
최대한 자신의 평판을 유지하면서 재미있게 즐기게 된다면 연애 뿐 아니라 문제 없는 모임 활동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