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심한 여자 호감표현, 제 글을 읽으시고 소심한 여자 호감표현에 대해 고민하신다면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알파메일, 여자 호감 신호 등급표, 현실적인 여자 만나는 법 등의 글 또한 무조건 도움 될테니 참고 해주세요.
소심한 여자의 경우 남성이 접근할 시에 먼저 드는 생각은 ‘무섭다’일 수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을 떠나 소심하다면 누구나 이러한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성의 경우 상대방에게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수동적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과연 수동적으로 변했더라도 능동적인면은 존재하지 않을까요? 바로 그것을 우리가 캐치해야한다는 점입니다.
한 가지 추가로 ‘여유’를 갖는 것입니다. 상대방과의 대화할 때에도 눈치 보지 않고 상대방과 이야기할 수 있어야합니다.
맨 아래에 능동적인 면을 캐치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관심있는 사람 앞에서 자신의 친구들 처럼 대하는 경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소심한 여자의 경우 이러한 특징을 지닙니다.
호감 표현 부족 |
여성성의 부족 |
상대방의 이야기보다 자신의 이야기를 주된 대화 내용으로 삼는다. |
자신을 비하 |
지극히 개인적인 사항을 지속적으로 물어본다. |
여기서 왜? 여성성의 부족을 말씀드리자면 한 마디로 여성 및 남성이 소심할 경우 연애 경험이 부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연애 경험이 많은 사람의 경우 경험이 있기 때문에 상대방과의 이야기에서 여성성 및 남성성을 더욱 표출을 잘할수 밖에 없죠.
누구나 말씀드릴 수 있는 이야기보다 더 현실적인 이야기를 말씀드리는 것이 더 효과적이며 상대방을 이해하기 편합니다.
연애경험의 부족이란, 소심한 행동 때문에 당연히 상대방에선 호감이 있는지 없는지에 대한 확실한 여부를 알기 어렵습니다.
또한 소심한 여자의 경우 자신을 향한 디스를 하는 경우도 자주 있습니다.
- 요즘 살이 찐거 같다
- 머리가 어울리지 않은 것 같다
등등의 자신을 비하함으로써 소심함을 표출하기 마련입니다.
이러한 분들은 상대방에게 다가가기 어려울 뿐만아니라 표현에 있어서 어려움을 갖을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소심한 여자 호감표현
소심한 여자 호감표현을 말씀드리기 이전에 몇가지 참고할 사항이 있습니다.
외우시면 됩니다. 어쨌던 여성의 경우 남성성을 강조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남성성이 없는 남자는 어쨌던 상대방에게 매력적으로 보일 수 없기 때문에 무조건 한 번의 직진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예쁜 여자를 보게 된다면 저희는 똑같이 여성성에 대해 반응하게 됩니다. 반대도 동일합니다.
가만히 앉아 있으면 절대 상대방의 마음을 얻을 수 없습니다.
눈을 자주 마주친다.
모임을 가던 사람과 마주하는 자리에선 눈이 마주친다는 것은 상당히 좋은 신호입니다.
평소 호감가지 않고 별 생각 없는 상대방은 눈길 조차도 아까운 것이 사람의 본능입니다.
평소에 예쁜 풍경을 보게 된다면 오래동안 볼 수 있죠. 다만, 혐오스러운 사진의 경우 그렇지 못 합니다.
이를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눈을 주기적으로 마주치는 것 또한 좋은 신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만, 상대방의 눈빛을 마주치기 어려운 것과 별개로 상대방과의 대화에서 의도를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성관련 이야기를 꺼낸 다는 것은 상대방에게 있어서 자신의 이미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생각해보시면됩니다.
소심한 여자 호감표현, 호감있는 대화
호감있는 대화는 즉 상대방이 자신을 남성성에 대해 좋은 평가를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몇가지 예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너 여자 많아 보인다. |
왜 여자친구가 없어? (이해가 되질 않는다) |
연예인 누구 닮았는데? (생각보다 구체적) |
지극히 개인적인 질문을 물어본다(굳이 물어보지 않아도 됌) |
이를 소심한 사람이라면 어떻게 이야기를 할까요? 엊그제 친구 결혼식 뒷풀이에서 이러한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제 옆 여성이 두 분 계셨고 둘이서 귓속말을 하자마자 저에게 큐형을 닮았다고 이야기를 하는 것입니다.
뻔하게 제 이야기를 한 것을 알고 기분은 좋지만 별 응답은 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바로 옆 여성이 저를 계속 챙겨주는 것을 캐치하고 사실 확실하게 예상가는 서로의 대화였습니다.
- 계속해서 과일을 옆에서 까준다.
- 먼저 이야기를 걸지 않아도 이야기를 걸어준다.
등등의 상황에서 예상 갈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이를 응용하셔야합니다.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아무리 소심한 여자라고 해도 능동적인 행동 몇 가지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야기 전부가 높은 가치에 해당하는 남성에게 관심 및 호감은 있지만 직접적으로 말하기는 어려움을 표출하는 것입니다.
소심한 여자 호감표현, 말하지 않아도 도움을 준다.
여러분 또한 관심있는 여성께 불편하다면 도움을 주고 싶은 심리는 당연히 사람이라면 발생하게 됩니다.
똑같습니다. 관심있는 여성이 어려움을 겪는 것 처럼 여성 또한 상대방이 어려움을 겪게 된다면 도움을 주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어려운 상황이 아니라도 상대방이 자발적으로 자신에게 도움을 주려하는 행동은 전부 해당됩니다.
모임의 술자리에서 술을 자신이 따를려 하는데 자발적으로 술을 가지러가는 행동 처럼 자신이 이행하기도 전에 도움을 주는 행동은 매우 호감 표시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관심없는 사람에게는 어떠한 도움도 귀찮으며 대응하기도 귀찮은 것이 사람입니다.
다른 글에서도 언급하였지만, 왜 굳이 이렇게 까지 할까?라고 생각이 든다면 그린라이트에 가까운 상황입니다.
중요한 점은 왜 굳이 입니다. 애매하다면 사실 자신이 착각하고 있을 확률도 매우 크다는 것입니다. 모두 확률 싸움입니다.
자신의 입장에서는 큰 도움이 되지 않더라도 도움을 주기 위한 행동을 취한다는 것입니다.
주변을 서성인다.
소심한 여자 호감표현, 마지막의 해당사항은 주변을 서성일 것이라는 겁니다. 왜일까요?
남여 및 소심한 정도를 떠나서 누구나 “너에게 호감이 있다”라고 이야기하는 것은 누구한테나 어렵습니다.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조금이나마 오래 자주 보고싶은 마음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여러분들의 착각이 발현되기 마련입니다.
사실 가장 확실한 방법은 개인적인 약속을 잡아보는 것입니다. 이 만큼이나 확실한 방법은 사실 없습니다.
소심한 여자 호감표현 캐치
소심한 여자 호감표현을 캐치하기 위해선 기본적으로 자신이 남성성을 갖고 이야기 및 행동을 했느냐에 따라 생각해보셔야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남성성이 결여된 남성의 경우 소심한 여자던 소심하지 않은 여자던 매력없는 남성일 뿐입니다.
눈을 자주 마주치는 경우
제가 저런 상황이라면 어떠한 행동 및 실행하지 않으면서 일종의 ‘너에게 관심없다’라는 행동으로 보여줍니다.
여성은 일반적으로 남성보다 수동적이며 자신에게 일방적으로 챙겨주는 남성의 경우 매력 부족을 느낄 확률이 매우 커집니다.
예를들면 눈을 자주 마주치는 여성의 뒷자리에 티슈가 있으면 “티슈한장 뽑아 달라”라고 부탁하는 겁니다.
여기서 예의 없게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티슈한장만 좀 뽑아줄 수 있어?” 처럼 누구나 할 수 있는 이야기를 하라는 것입니다.
이를 응용해서 자신의 남성성을 어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한 두번 만난 상황에서는 더욱 효과적입니다.
관심있는 여자에게는 부탁하기 어려우며 해달라고 하기 어렵습니다. 다만, 높은 가치를 가진 여성은 상대적으로 남성들이 챙겨주기 바쁘기 때문에 당연하다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여성의 심리에 있어서는 자신에게 부탁을 요청하는 것 또한 가치를 높은 남성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알파메일이 되기 위해서는 남들과는 다른 시선으로 호감가는 여성을 대할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부탁을 들어 준 후 반응을 생각해보셔야합니다. 그 자리에서 친절하게 대해주거나 부탁을 들어준다는 것은 절대 호감 표현이 아닙니다.
그 자리가 끝날 직전 및 그 다음 만난 자리에서 호감표현을 고민하셔야합니다. 저라면 끝날 직전 상대방의 이성친구 유무 및 개인적인 정보를 확인하고 처음 말씀드린 ‘한 번의 직진’을 합니다.
말하지 않아도 도움을 준다.
전에 말씀드린 것 처럼 자신의 자리에 만약 수저가 없다면 말 없이 챙겨주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경우는 애매할 수 있습니다.
단, 이러한 현상이 여러번 지속된다면 매우 중요한 사항으로 변모될 수 있습니다. 왜일까요?
여러분 또한 관심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지속적으로 상대방의 불편한 점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죠.
한 번은 상대방에게 불편한 점을 미리 캐치하여 챙겨줄 수 있지만 여러번 반복된다면 이는 매우 큰 확률로 호감을 갖는 다는 것입니다.
주변을 서성인다.
주변을 서성이는 경우는 사실 누구나 참여 및 누구나 가능성 있는 주변을 말씀드리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예를 한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일전에 모임에 참여하여 한 두번 본 여성분이 계셨습니다.
저는 흘러가는 말로 저희 집 주변에 맛있는 갈비집이 있다고 ‘언급’만 했을 뿐 어떠한 액션도 취하지 않았습니다.
그 여성분이 주도하여 며칠 후에 그 자리에서 모임을 갖게 되더라구요. 그 순간 저는 제가 예측한 상황이 얻어 맞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분과도 연애를 했었지만 여러분이 아셔야하는 부분은 상대방의 행동에 어떤 숨은 의미가 있는지를 알 수 있어야합니다.
제가 말한 모든 상황에 있어서 응용할 수 있는 능력치를 기르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