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메일 베타메일 , 안녕하세요 낫베타메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알파메일의 순수한 정의와 제가 생각하는 정의에 대해 말씀드리도록하겠습니다.
나무위키에서 확인할 수 있는 알파메일의 사전적인 의미는 사실 중요하지 않습니다.
친구와 헌팅 도중 생긴 일화에 대해 소개해드리며 또한 자세하게 카톡 내용까지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파메일이란?
간단히 사전적 내용을 살펴본다면 동물로서 사회적 서열구조에서 가장 높은 등급에 해당한다고 보시면됩니다.
단, 제가 생각하는 알파메일이란 뻔뻔함입니다. 저 또한 매번 헌팅을 진행할 때 매번 거절을 당한 경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매번하니 숨 쉬듯 편한 상황이 생기더라구요. 한번 성공하니 그 뒤는 물밀려오듯 여성과 말이 편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알파메일에게 헌팅이란?
알파메일에게 중요한 부분은 숨을 쉬듯 여자와 연애하고 한번에 많은 여자와 썸을 탄 후에 수학적으로 한번에 많은 여자와 연락을 취해야 한다고 크게 목소리 키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1명의 여자와 연락하는 것보다 10명의 여자와 연락을 하고 당연히 10명중에 한 명을 만나는 것이 더욱 좋은 여자를 만날 확률이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앞으로 1주일에 2명 이상 헌팅하여 블로그 포스팅을 할 것입니다. 제 노하우와 여자와 연락 잘하는 법 등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파메일에 있어서 헌팅의 장점
1) 돈이 들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여자를 만나려 이곳 저곳을 떠돌면서 돈낭비, 시간낭비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간과 돈 모두 여자에게 투자하지마세요.
2) 알파메일은 선택할 수 있다.
저는 남자로 태어나길 정말 잘한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여성들은 선택을 받길 바라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에 대해서 남성분들은 무엇이 필요할까요? 많이들 말씀하시는 용기일까요? 제 생각은 반은 맞고 반은 틀립니다.
용기란 거창하죠. 무엇을 하기위해서 준비 마음가짐이기도 하구요. 하지만 여자를 만나는데 무슨 용기가 필요할까요.
알파메일이 되기 전에 생각부터 잘못 된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 생각에는 숨쉬듯 자연스러운 뻔뻔함입니다. 지금까지 수백명의 여자와 놀아보고
헌팅해본 결과 용기를 낸 남자는 부자연스럽고 멋 없다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면 뻔뻔하게 여성을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은 연습만 살길입니다.
3) 알파메일, 여유를 만들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여자를 길바닥이나 술집 등에서 헌팅을 하는데 여유가 있을 수 있냐 물어보시겠지만,
제가 말한 것은 그런 여유가 아니라, 헌팅이 숨쉬듯 되는 과정이 이루어지면 한번에 여러명과의 연락을 통해서 여자의 통제권 밖으로 벗어나기 용이하다는 것입니다.
만약 여자에게 말리게 되면 여성분들께서는 잔인하도록 대부분 눈치가 빠르기 때문에
자신보다 가치가 떨어지는 남성으로 판단하여 관계가 망가지게 됩니다.
4) 알파메일, 여자를 잘 이해할 수 있다.
모두 이성에대해 잘 이해하나요? 아닐겁니다. 저 조차도 여성을 다 이해 못합니다. 하지만 예를들어
제가 그만 만나자 말했지만 오빠도(잘지내라)라는 말을 꺼낸 후 왜 5분 후에 다른 답이 왔을까요? 사람은 본능적으로 갖고 있던 것을 잃는 것을 정말 싫어합니다.
그 심리가 발동하여 5분 후에라도 자신을 숙이고 자신을 못 떠나게 하는 심리가 보이시나요? 상대방을 잘 아셔야지 이 싸움도 승리합니다. 저는 저 이후 다시 한번 주도건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알파메일이 되기 위해서는 때로는 쿨하게 버리는 것이 중요해요.
알파메일이 되기 위해서는 여성분의 말을 듣고 숨은 심리를 생각해보고 이해하시는 연습을 꼭꼭하셔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에게 오히려 말릴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경험이 쌓이고 나서는 간편하게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5) 알파메일 연습하는 방법
알파메일이 되기로 마음을 드시고 우선 제 생각에는 주변에 헌팅의 목적을 가진 사람을 찾고 같이 행동에 나서야합니다.
-장소-
- 헌팅술집& 클럽: 처음 연습하기 좋습니다.
- 술집: 일반 헌팅 분위기가 아닌 술집과 기존 가게들입니다. (익숙해지기만 한다면 더 고가치의 여성분과 만날 수 있습니 다.) 꿀팁드리자면 흡연하시는 분들은 나가계시는 여성분들을 노리시기 바랍니다.
- 길거리: 처음은 혼자 다니시는 분들 그 후는 다음편에
- 카페: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끝으로 오늘은 알파메일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앞으로 매일 같이 헌팅하여 소식 전하고 꿀팁을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 호감 신호 등급표, 안녕하세요 낫베타메일입니다. 알파메일 베타메일의 차이, 지역별 헌팅 난이도, 게스트하우스 파티후기에 관한 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