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 있는 남자 카톡, 제 글을 읽어 보시면 여성에게 어떻게 카톡을 보내고 답장을 해야하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호감 있는지 떠보는 법, 소심한 여자 호감 표현, 여자 호감 신포 등급 등의 글 또한 참고해주세요. 무조건 도움 될 것입니다.
하단에 이메일을 적어 두었으니 자신의 사연을 보내주시면 모두는 어렵겠지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매일 3분에 한해서 진행하겠습니다.
우선 여유란 ‘아쉬움’이 없는 사람에게 기본적으로 생성됩니다. 왜일까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사람 대 사람으로 ‘필요성’이 존재하지 않는 상대방에겐 어떠한 이성의 감정 및 관계를 맺을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간단히 말씀드리면 수많은 여성을 만나고 놀수록 세상의 여성 및 남성이 얼마나 많은지에 대해 이해하고 경험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여유있는 사람이 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연락하는 여성이 많으면 많아질수록 더욱 아쉴 것이 없어지는 게 사람입니다. 추천드리는 방법은 현실적으로 “여유를 가져라!”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실직적인 방법을 제시해드려야합니다.
여유 있는 남자 카톡 BEST 3 방법
여유 있는 남자 카톡은 우선 자신의 인생을 우선으로 살아 가는 것이 매우중요합니다.매번 휴대폰을 붙잡고 있으며 상대방에게 언제즘 연락이 올까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는 것은 자신의 업무 효율에도 부정적이며 관계에서도 좋지 못한 상황을 만듭니다.
여유 있는 남자 카톡, 유머
여유 있는 남자의 특징은 상대방에게 적절한 유머를 활용합니다. 이는 상대방에게 있어서 매우 호감으로 다가올수 밖에 없습니다.
소개팅을 한 후 카톡을 진행하는 상황이라 가정하겠습니다.
상대방의 질문, ” 어떤 음식 좋아하시나요?”라고 질문했다 가정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떤 음식에 집중하여 유머를 발휘할 수 없는 상황에 이릅니다. 저라면 ‘좋아한다’에 초점을 두어 이야기를 진행할 것입니다.
즉, 상대방의 말과 질문에 있어서 질문의 본질보다 형용사 및 동사에 캐치하여 자신의 유머를 발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재미없는 남자의 경우 여성에게 어필되기 어려우며 또한 이러한 방식은 대화에 있어서 자신감 있어 보이게 만듭니다.
보통의 남성의 경우 여성에게 잘보이기 위해서 긴장하여 사실 상대방에게 적절한 유머 있는 카톡 및 대화를 진행하지 못합니다.
혹시나 실수할까싶은 마음 |
재미없는 농담에 상대방이 호응이 없을까바 |
즉 상대방에게 과한 눈치를 보는 행동 |
등의 원인으로 상대방에게 적절한 표현 및 유머를 활용하지 못하는 것이 매우 잦습니다. 저 또한 그러한 경험이 있었습니다.
여유 있는 남자 카톡, 허세
여유 있는 남자 카톡에는 허세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물론 장난기 가득한 허세는 존재할 수 있지만 돈, 이성에 관한 허세는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유 있는 남자 및 여유 있는 사람의 가장 큰 특징은 자신의 주관이 매우 뚜렸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단, 허세를 부리게 되더라도 자신을 어필하려는 허세가 아니라 재미 있는 허세를 부릴 것입니다.
예를들어 상대방의 대화에서 상대방이 “어떤 여성을 좋아하냐?”라고 질문을 했다 가정하겠습니다.
여유 없는 남자의 경우, 그냥 착하고 귀여운 여성을 선호한다 이야기할 것입니다.
여유 있는 남자의 경우 이렇게 이야기 할 것입니다.
“예쁜여자 좋아해요”라고 이야기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상대방에게 듣기 좋은 이야기 및 포장된 이야기가 아니라 자신의 주관대로 카톡을 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함에 있어서 장점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 자신이 하고싶은 말을 정확히 전달하는 자신감 어필
- 반응 후 친밀도 상승
여기서 반응 후 친밀도 상승에 대해 궁금한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상대방의 대답에 따른 여유있고 재미있는 유머를 발산하면 바로 친밀도가 상승한다는 것입니다.
예쁜여자 좋아한다는 반응에 여성의 대답은 대부분 이러할 것입니다.
- 자신은 별로 예쁘지 않다는 식의 대답. (자존감이 낮은 여성의 경우)
- 그럼 모쏠이시겠네요. (유머가 있는 여성의 경우)
등의 반응에 있어서 첫 번째 유머 편을 활용한다면 여러분은 형용사 및 동사를 활용해서 캐치 후 대화를 진행하면 친밀도 상승에 엄청난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적절한 카톡 답장 시간
여기서 여유 있는 남성이 되기 위해 2시간 ~ 3시간 처럼 구체적인 시간에 대해 집착하고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대부분의 경우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적절한 카톡 답장 시간은 시각 및 시간이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할 일을 끝내고 한다는 것’입니다.
이 처럼 어떨 때는 답장 속도가 느리겠지만 언제는 답장속도가 빠를수도 있다는 것을 뜻하며 ‘자신의 업무 및 할일이 더 우선’이라는 점을 명확하게 인식하셔야합니다.
자신만을 오매불망 기다리는 상대방에 대해 어떠한 매력을 느낄 수 없으며 이러한 썸남 및 썸녀에 대해 ‘귀찮다’의 감정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제 자신의 경우 업무 중 및 블로그 포스팅 중일면 일이 끝나지 않는다면 상대방에게 연락을 보내지 않습니다.
또한 할 일이 없다면 바로바로 보내곤 합니다. 정해진 시간은 없으며 자신이 원하고 편한 시간에 보내라는 것입니다.
즉, 스스로가 상대방의 답장속도에 대해 집착하고 깊은 고민을 갖고 있기 때문에 답장속도에 대해 고민하는 것이지 자신의 주관을 갖고 카톡을 한다면 문제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신의 주관을 뚜렷하게 갖는 것이 매력있으면서 여유 있는 사람으로 인식하기에 가장 중요한 가치입니다.
[…] 여유있는 남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