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호감 신호 등급표, 안녕하세요 낫베타메일입니다. 알파메일 베타메일의 차이, 지역별 헌팅 난이도, 게스트하우스 파티후기에 관한 글도 참고해주세요.
카톡, 말투 등을 봐라는 뻔한 이야기는 절대하고 싶지 않습니다. 끝까지 읽는다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제 글을 읽고 참고만 하셔도 여자 호감을 찾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감을 잡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현재 헌팅 바닥에서 수 많은 여자와 놀아보고 깨달은 점이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관심이 있다고 가정한다면 이를 외모의 관점 및 성격의 관점으로 나눠서 생각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여자 호감 신호 등급표에서 외모 및 첫인상에서 가장 강력하게 신호를 읽을 수 있지만 성격적인 관점에서도 충분히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사실 여자 호감 신호 등급표를 알려드려도 이 것을 외우기만 하신다고 달라질 것은 없습니다. 즉, 너가 귀여워란 이야기를 상대의 행동 및 비언어적인 행위로 캐치하셔야합니다.
여자 호감 신호 등급표
외모 그린라이트라고 한다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인간 그중에서도 여성분들께서 강력한 심리적 본능이 있습니다.
바로 상대 남자가 자신보다 가치가 높아 보이게 되면 자신 스스로 그러한 생각을 가졌다는 것에 기분이 나쁜 본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생각해보시면 한 가지 특징을 갖게 됩니다. 자신의 감정을 숨키기 위해 어느정도는 노력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처음부터 표현에 자유로운 여자는 몇 사람 없는 것을 여러분들께서 익히 체험하시고 경험하셔서 알 것이라 생각합니다.
단, 여자의 카톡 답장 시간처럼 너무 뻔한 이야기는 절대 하지 않습니다. 알파메일로서의 길바닥에서 알아온 영역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자 호감 신호 등급표, 그린라이트 외모
사람 마다 가지는 호감가는 외모의 기준은 천차만별로 다를 수 밖에 없죠. 일반적으로 잘생긴 사람들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넘사벽의 차은우와 같은 연예인들은 말이죠. 하지만, 저희는 일반 보통의 사람이기 때문에 이를 잘 간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자 확실한 신호 1. 귀엽다
누구도 물어보지 않았는데, 귀엽다는 말을 그 여자에게 들었다는 것은 100% 호감입니다. 단, 제 3자가 제 친구 어떻게 생겼어요? 걔 귀엽지~ 이러한 반응은 절대 아닙니다.
본인이 어떠한 행동을 했을 때 자신도 모르게 귀엽네라는 반응을 뜻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말씀드리면 정말 “귀엽다”라고 들어야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테지만 절대 아닙니다. 비슷한 어감과 바디랭귀지를 읽으셔야합니다.
사귀기 직전의 썸이거나 사귀지 않고서야 귀엽다는 이야기를 서로 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리액션을 들으셔야 한다는 것입니다.예를들어 귀여운 강아지를 볼 때 자신의 표정은 어떤가요? 숨길 수 없는 자연스러운 표정을 캐치하셔야합니다.
인위적인 표정말고 자연스러운 입고리 및 미소가 자신을 향하는 것인지 확인해주세요. 이는 바로 “귀엽다”라고 해석하셔도 무방합니다.
여자 확실한 신호 2. 여자 많아 보인다.
일반적으로 여자 호감에 대해 생각해보신다면 많은 여자를 만나보고 놀아본 알파메일들은 보통 이 말이 압도적인 호감의 표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왜 일까요? 남성이 남성에게 말하는 기생오라비처럼 생겼다라는 말에 반대격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쁘게 생겼다는 이야기입니다.
또 다가 오라는 신호라고 착각하시라는 것이 아니라 다가 간다는 표현보다 여러분이 아쉬울게 없다고 생각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저 남성이 더 자신보다 가치가 높을 것 같다는 것을 대변하는 말이기도 합니다.
여자 확실한 신호 3. 과하게 반응한다.
이전에 한 모임에서 자리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냥 지나가는 말로 저는 단톡에 저희집 주변 맛집을 단톡방에 올렸습니다. 그냥 다음에 같이 갔으면 좋겠다구요.
그랬더니 어떤 날 다른 여성분이 제 맛집을 딱 집어서 먹자고 하시더라구요. 사실 저는 그 순간부터 이 사람이 저에게 호감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 분과는 연애를 했었습니다.
제 맛집을 가자고 단톡에 올라 오는 순간 제가 드는 생각은 “왜 굳이? 여기까지”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여자 확실한 신호 4. 바디랭귀지
대학교 2학년 때 어떤 누나와 연애를 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저는 그 누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그 누나가 저보고 “자기를 만날 때에는 팔짱을 끼지말라”라고 하더라구요.
바디랭귀지가 정말 무섭게 자신이 표현하지 않아도 무의식적으로 나오는 것을 그 때에야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팔짱 반대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상대방의 어떠한 행위가 자신에게 개방적인지 아닌지만 판단하시면 됩니다.
간단히 상대방이 자신을 바라 볼 때 개방적인지 폐쇄적인지만 판단해보세요. 동공이 커지는 것, 자주 바라 보는 것 너무 어렵습니다.
저는 그것을 판단하는 것은 너무 어렵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100%는 없으며 마지막은 자신의 감을 믿을 뿐입니다.
여자 확실한 신호 5. 어떤 노력을 할 때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 상대방이 어떠한 노력을 할때’는 99프로 입니다.
예를들어 “스스로 생각하기에 자신을 위해서 상대방이 이렇게까지 할까?“라는 생각이 든다면 사실 호감이 있다고 생각해도 무관합니다.
어떠한 노력일까요? 다 같이 고기를 먹다가 누구야 냉면 먹을래? 이 것도 여자 호감 신호 등급표에 중에서도 강력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께서 생각해보시면 사실 그 사람과 저는 한 두번 본 사이일 뿐인데, 왜 굳이 그렇게까지 냉면을 먹여야 할까요?
“왜 굳이?” 라고 생각이 드는 타이밍이 든다면 한 번 생각해보세요. 상대방이 자신에게 관심 있을 것인지 아닌지관심 없는 사람에게는 어떠한 친절도 배풀지 않는 것이 ‘사람’입니다.
여자 확실한 신호 6. 호쾌한 반응
제가 헌팅을 했을 때 경험입니다. 보통날 처럼 헌팅을 하러 다가 갔었고 대뜸 “이 좁은 바닥에서 저희 어머니보다 미모의 여성을 만나니 말걸어 보고싶었다”라고 말하니 흔쾌히 앉혀줬었습니다.
그러고 잠깐 이야기를 해보니 오늘 만난 이유가 내일 친구 생일이라고 하더라구요. 그 때 생각도하지 않고 바로 생일축하 노래를 신바람나게 불러줬습니다.
반응이 어땠을까요? 배를 잡고 좋아하더라구요. 그 사람과도 연애를 했었습니다.
오렌지라이트 외모
사실 적색신호는 대부분 없다고 생각은 합니다. 생각하기 나름이니깐요. 다만, 저희 남성들끼리 봐도 참 매력없고 눈꼴 사나운 남성은 똑같이 여성에게도 비쳐집니다.
어릴 때에 연애 경험이 없었을 때 짝사랑을 했던 기억은 전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마찬가지구요.
그 당시를 생각해보면 생각하기 편합니다.
또한 반대로 스스로가 관심없는 여자를 보았을 때의 반응을 생각하면 되구요. 간단한 원리입니다.
호감 없다는 증거, 대부분 누구나 알겁니다. 당연히 모를 수가 없는 사항들입니다.
- 기본 3시간 이상일 때
- 무조건 단답일 경우
- 휴대폰을 만질 때 처럼한 마디로 귀결 됩니다.
- 개인적인 자리를 피할 때
사실 어디에서나 찾아도 당연한 이야기입니다. 당연한 이야기 별로하고 싶지 않습니다.
누구보다 바쁜 사람이라 카톡 확인을 못 하는 줄 알았지만, 만나보니 폰을 하루종일 쥐고 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많은 여성을 만나 본 남성이라고 한다면 그냥 본인 인생을 살며 다른 여성을 만나면서 메세지 응답을 하기 때문에 말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상대방을 애뜻하게 생각하는 순간부터 스스로를 엄청 힘들게 한다는 점을 꼭 생각해주세요.
사실 애매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꽤 큰 확률로 호감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에게 호감이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확신을 갖고 이 글을 읽을 확률 이 매우 크니깐요.
스스로 본인이 가장 잘 알 것입니다. 또한 “애매해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많은 여성분의 많은 남자 중에 한 명일 확률이 매우 큽니다.
고백의 타이밍은 자신이 확신이 들면 사실 100% 이기 때문에 애매하신 분들께서는 어떻게 내 여자로 만들지를 생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