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잘 안하는 여자친구, 제 글을 읽어 보시고 참고하시게 된다면 카톡 잘 안하는 여자친구의 특징에 대해 고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좋아하는데 헤어지고 싶은 이유, 애정 결핍 여자 특징, 여유 있는 남자 카톡에 관한 내용도 참고해주세요.
우선 연락에 의미 및 중요성을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카톡 잘 안하는 여자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연락에 중요도가 매우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락 문제 만큼이나 서로 맞춰 나가기 어려운 문제가 없죠.
명심할 사실은 연락에 집착할수록 상대방과 멀어질 수밖에 없는 현실입니다.
어쩌면 집착남의 프레임이 휩싸이기도 하고 상대방의 애정이 더욱 빠르게 식을 확률이 매우 큽니다.
때문에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인 ‘세상에 여성과 남성은 많다’의 사실을 꼭 명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바꾸려 할수록 자신의 감정소모는 엄청나게 발생할 것이며 상대방 그 자체를 이해할 수 없다면 만남을 지속하기에 무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톡 잘 안하는 여자친구, 숨은 진실
카톡 잘 안하는 여자친구 및 카톡 잘 안하는 남자친구의 경우 사실 매정하게 들릴 수 있지만 여러분을 그 만큼 소중하게 생각하지 않을 확률이 매우 큽니다.
자신의 일이 더 중요한 가치라 인식
여러분은 업무 중에 동료 및 외부업체에 연락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한 업무 중에 연인에게 연락이 온다면 사실 카톡 보내는 것을 미루게 되겠죠.
여기서 확실한 가치가 발생하게 됩니다.
자신의 업무 및 기타 일 > 여러분의 연락 |
의 중요성이 업무 및 자신의 일이 더욱 중요하다고 인식한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확실한 것은 자신의 일을 침범하는 것에 매우 싫어하거나 적어도 자신의 일이 우선일 수 있는 사람인 것입니다.
여기서 오히려 연락에 대해 집착하거나 표현하게 된다면 상대방은 여러분은 더욱 부정적이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절대 연락에 대해 집착하거나 상대방과 마찰을 만들게 된다면 관계가 더 어려워 집니다.
- 마치 어린애와 연애하는 기분
- 업무 및 바쁜 일 와중에 자신의 연락만 기다리는 상대에 대한 성적매력 감소
등의 부정적인 영향을 갖게 됩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전부 생각 및 가치관이 다르기 때문에 절대 나쁜 것이라고 볼 수 없습니다. 다만, 상대방을 이해할 수 없다면 ‘헤어짐’이 정답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결국 상대방은 자신을 외롭게 만드는 나쁜 사람으로 본인은 생각하고 여겨질 것이 분명하며 건강한 관계는 아닐 수 있습니다.
카톡 잘 안하는 여자친구, 연애 관계 부족
사실 자신이 경험하기 이전에는 상대방을 이해하기 어려운 것이 사람입니다.
저 또한 비슷한 맥락이며 현재 제 연인 또한 연애 관계 부족으로 인해 상대방에게 표현 및 연락이 부족한 것이 제 현실입니다.
다만, 제 경우는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에 맞춰 상대방이 열심히 일할 때 저 또한 업무에 집중하거나 블로그에 더욱 취중하기 때문에 큰 생각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상대방이 연애 관계의 부족으로 인해 발생하는 연락 문제가 과연 중요한 것인가 생각해보고 막상 만났을 때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라면 존중할 필요도 충분히 있습니다.
천천히 이해시켜 가며 자신의 감정을 충분하게 차분하게 이야기한다면 매우 높은 확률로 노력할 수 있는 사람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매번 격양된 말투와 표정으로 상대방에게 어떠한 요구를 한다는 것은 상대방에게 부정적인 인상을 남겨주기 때문에 지양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상대방의 성적 매력 부족
매번 휴대폰만 잡고 자신의 연락을 기다리며 어떠한 상상력을 발현되기도 이전에 모든 것을 이야기하는 상대방이 과연 매력적일까요?
제 생각은 모든 것을 알고 게임 플레이를 하면 지루해질 뿐 자칫 시간 낭비라 인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성의 경우 좋아하는 상대방의 말을 절대 헛으로 듣지 않습니다.
여러분께서 침착하게 이성적으로 연락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한 후 상대방이 노력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을 좋아하지 않고 있다는 반증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과하게 상상력을 상대방에게 자극시키는 것은 부정적일 수 있겠지만 어느정도는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 뿐아니라 여러분은 이러한 생각을 갖게 된 확률이 매우 큽니다.
“내가 이정도로 연락을 자주 했으니 상대방도 해주는 것이 맞지 않나“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화에 어떠한 침착함은 느껴지지 않으며 오히려 상대방은 반발심으로 인해 자신을 이해하지 못하는 쪼잔한 상대방이라 생각할 수 있습니다.
꼭 평정심을 찾고 불만을 이야기 하되 절대 흥분하거나 격양된 행동을 보이시면 안 됩니다.
이렇게 행동한다면 상대방과 더욱 멀어지는 상황이 연출될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