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팅포차 뚱뚱, 제 글을 읽으시면 확실히 헌팅포차에 출입하시는 남성분 및 여성분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알파메일 여자버전, 번따 진실, 헌포 현실 등의 글 또한 참고해주세요.
결론적으로는 ‘번호를 따던 따이던’ 절대 기대하는 것은 상처로 진행된다는 것입니다.
헌팅포차 안에서는 뚱뚱한 남성 및 뚱뚱한 여성이 상대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물론 있습니다.
헌팅포차에서 번호를 따일 기대를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자신의 외적인 가치와 별개로 매우 중요하게 생각됩니다.
이유는 ‘지독하게 가벼운 자리라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남성 및 여성과의 차이는 분명히 있습니다. 아쉽게도 남성의 경우 뚱뚱한 경우에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헌팅포차의 본질적으로 남성의 비율이 여성의 비율보다 압도적으로 높을 수밖에 없다는 것이 이유겠죠.
왜 보이지 않을까요? 너무 뚱뚱한 사람이 아니라면 자신의 몸매를 감출 수 있는 스타일을 보통하고 오기 때문이죠.
여기서 저희는 고려해야 할 사항이 몇 가지 있습니다. 남성 및 여성의 경우를 두고 말씀드리겠습니다.
헌팅포차 뚱뚱
만약 뚱뚱한 남성 및 여성이 출입하게 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제 생각에는 남성의 경우 압도적인 말빨이 아니라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벼운 자리인 만큼 상대방의 외모를 먼저 보게 되어 있음. |
“뚱뚱하다”라는 단어에 과하게 집착하는 만큼 자존감이 낮을 수 있음. |
상대적으로 친구의 외모가 더욱 높은 가치라 여길 수 있음. |
이 세 가지의 항목은 여성 및 남성 둘 다 해당하는 사항들 입니다. 더욱 문제가 되는 것은 남성의 경우 입니다.
남성편
남성의 경우 뚱뚱함에 과하게 인식하게 된다면 헌팅포차 출입 시에도 매우 문제가 발생합니다.
헌포에서 친해지고 일정 기간 연락한 여성과의 대화입니다. 매우 유치하지만 상대방 눈치를 절대 볼 필요 없습니다.
우선, 여성의 경우 매우 남성에 비해 외적 및 상대방을 판단하기를 빠른 시간 내에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우선 뚱뚱한 남성의 경우 헌포 출입 시 자신감의 부재로 인해서 여성분과의 이야기를 이끌어 가기 어렵습니다.
상대방에게 과한 눈치를 보며 이끌려 다닐 확률이 매우 큽니다. 여성의 경우 뚱뚱하던 아니던 남성은 접근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성을 어느 정도 함부로 대하는 것은 당연하며 그 속에서 자신감이 없다면 상처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자존심이 상해 상대방과 싸우는 경우도 종종 본 경험이 있으며 여기서 저희가 생각해 볼 것은 ‘자존심’을 부리는 것은 전혀 중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저희는 재미를 위해 헌팅포차에 온 것이며 처음 본 사람에게
감정 소비 하는 것은 자신에게 절대적으로 불리할 수 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만약, 상대방이 남성분이 뚱뚱한 것으로 대하게 된다면 이렇게 행동하시면 안 됩니다.
- 그래도 살 빼면 괜찮아요. 한 때는 이렇게 까지 불지 않았어요. 그쪽도 그렇게 마르지는 않았는데요?
등의 자신의 감정을 표출할 수 있는 방법은 절대 좋지 못하며 상황을 악화하게 만듭니다.#DDFF99
저라면 이렇게 행동할 것입니다.
- (웃으며) 그래도 재밌으면 된 거죠
- 그래도 미모의 여성과 놀게 되어서 좋은데요?
- 오늘 집에서 그쪽 이름 제 일기장에 추가할게요.
상대방의 말에 절대 감정적으로 휘둘리지 않고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그냥 진행하시면 됩니다.
절대 눈치 볼 필요가 없는 공간입니다. 왜냐하면 다른 공간에 또 다시 찾아가면 되니까요.
헌팅포차 뚱뚱, 여자편
사실 여성의 경우 문제가 되는 상황은 자신의 친구가 자신보다 더욱 외적으로 뛰어나 보일 때입니다.
여성의 경우도 남성의 경우도 저희는 이렇게 생각하셔야 합니다. ‘그냥 재미있게 하루 즐기로 온 공간’이라 생각하셔야 합니다.
또 다시 말씀드리지만 처음 보는 사람들에게 상처 받을 필요가 절대 없으며 상처 받을 거라면 차라리 출입을 하지 않는 것이 낫다는 것이죠.
왜냐하면 남성의 경우도 기분이 좋지 않은데, 여성의 경우 더욱 자존심이 상할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긍정적인 부분은 여성의 경우 뚱뚱해도 남성이 찾아 온다는 것입니다.
단, 헌포에 출입하게 된다면 절대 자신의 몸매가 들어 나는 스타일을 입으시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위에 말씀드렸다 싶이 헌포의 특성상 외적인 모습을 첫 번째로 보고 판단하기 때문이죠.
남성들이 찾아 온다면 오히려 자신의 친구보다 자신이 더욱 반발하는 보습을 자주 보입니다.
왜냐하면 자신이 이미 자신의 친구와 외적인 모습을 판단하고 고통을 받고 있을 수 있기 때문이죠.
남과 비교하는 순간부터 사실 재미있는 헌팅포차 상황이 되지 않습니다.
우선, 남성들 또한 재미없는 테이블에서 놀고 싶지는 않기 때문이죠.
최대한 재미있는 상황을 같이 만들어 주게 되면 여러분을 나쁘게 인식하지 않으며 번호 따일 확률을 더욱 높이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