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포에서 만난 남자, 제 글을 읽고 참고하시게 된다면 헌포에 대한 다량의 지식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마지막에는 가이드 라인을 제공해 드립니다.
자만추 뜻, 괜찮은 남자 품절, 선섹후사 단점에 관한 내용도 꼭 참고하세요.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헌팅포차라는 곳은 여성과 남성이 모여 자유롭게 오고 다니며 헌팅을 할 수 있도록 무언의 약속을 진행한 곳입니다.
저 또한 일생을 살면서 여러번 헌팅포차에서 헌팅을 진행했으며 또한 길거리 및 다른 공간에서도 헌팅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남자지만 헌팅포차에서 연애를 했던 경험은 단 한 번도 없습니다.
왜 일까요? 항상 헌팅에 대한 포스팅을 글에 녹여 내지만 높은 확률로 잘생긴 남성 및 예쁜 여성의 비율이 다른 공간보다 낮으며 인식 상 좋지 못하기 때문이죠.
여성의 경우 더 많은 것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헌포에서 만난 남자는 100% 관계를 목적으로 두진 않았지만 100% 염두는 하고 출입한다는 것은 남성이라면 모두 알 것입니다.
헌포에서 만난 행위 자체를 문제라고 말씀드리는 것이 아니라 관계부터 시작한 연락 행위가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다수의 남성이 관계에 대해 헌포 출입 시 염두는 하고 있다는 것은 무엇을 뜻할까요?
가벼운 생각으로 출입하게 됩니다. 우선 이 포스팅을 읽고 계신 여러분은 높은 확률로 남성을 만나고 싶어 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이 위험할 수 있으며 어려움에 처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제 포스팅을 읽는 사람들 성별을 떠나서 절대 상처 받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헌포에서 만남 남자 진실
제가 기준으로 삼고 싶은 것은 헌포에서 나와 관계를 나누었다면 문제가 더욱 심각하다는 것입니다.
남성의 경우 대부분 좋아하는 여성에게 가벼운 마음으로 접근하기에는 매우 어렵습니다.
또한 하룻밤을 같이 보냈다면 관심이 있었던 여성이더라도 더욱 가벼운 마음으로 연락하게 이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여러분 또한 가벼운 마음으로 연락 및 즐기는 것이라면 저 또한 추천하지만 반대의 경우 추천하지 않습니다.
헌포에서 만난 남자 진실, 믿음 부족
성별을 불문하고 대부분의 헌포를 출입하는 남성 및 여성의 경우 한 번만 헌포를 다녀 왔을 확률은 매우 희박합니다.
애초부터 제 글을 읽는 것부터 믿음 부족의 시작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작부터 믿음에 대한 불확실성이 발생하게 되어 버립니다.
만약 연락을 계속 취하게 되더라도 발생하는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걱정과 불안이 발생
- 가볍게 생각할 수 있는 상대방에 대한 믿음 부족
장소가 사람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사람 자체가 문제라고 말씀드린 순 없지만 헌팅포차라는 장소 자체가 서로의 이미지를 만들어 버립니다.
- 예를 들면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노력하는 차분한 성격의 남자
- 예를 들면 성격이 좋지 못하지만 예쁜 여성 옆에서 착한 행동을 보이는 남자
좋은 남성조차 헌팅포차에서 여성을 만나게 되면 다 그렇다 볼 수는 없지만 대부분은 상대방을 가볍게 여깁니다.
도대체 무엇을 알고 여러분은 연애를 할 수 있을까요. 더욱이 잠자리까지 진도가 나갔다면 더 감추고 자신의 이득을 보기 위해 득실 거리는 남성인지 아닌지 어떻게 아실까요.
고민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헌포에서 만난 남자 진실, 생각보다 별 볼일 없는 남자
멋있고 당당하며 좋은 남자의 경우 굳이 헌포에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좋은 남자도 하나의 동물이 되는 것이 헌포니깐요.
헌포에서 좋은 남성도 어떤 남성인지 분간이 어려운데 어떻게 그 곳에서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은 체 연애란 감정을 갖을 수 있을지 의문이 듭니다.
헌포에서 만남 남자가 괜찮은 남자 인지에 대해 몇 가지 가이드 라인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저희가 고려해야 할 사항은 헌팅포차라는 곳을 수시로 다니는 것이 아니라 ‘진짜 한 번 정도 재미있게 놀아 보고 싶은 사람’을 찾는 것입니다.
오히려 연락처를 묻지 않는 남성이 괜찮은 남성일 수 있습니다. 여성분이 마지막에 연락처를 땄다면 전 괜찮다고 봅니다.
왜냐하면 정확하게 헌포라는 곳을 인식하고 잠자리의 목적이 아닌 재미를 위해 온 것일 수도 있으니 까요.
당연히 다른 테이블을 서성이는 경우는 이에 해당하기 어렵다고 보시면 됩니다.
오히려 예쁘다 및 귀엽다 등의 칭찬을 늘어 놓는 남자보다 반대의 경우가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이 또한 하루의 이탈로 잊어 버리고 살면 되기 때문에 여성에 대해 칭찬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재미있게 놀러 온 사람의 경우 여성에게 잘 보이기 위해 어필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여성이 정말 마음에 든다면 여러분을 칭찬을 하더라도 괜찮은 남성일 수 있지만, 2차를 가자 등의 다른 어필을 한다면 탈락한다 생각하심이 편합니다.
모든 것을 포함하더라도 저희는
누가 좋은 사람인지 누가 나쁜 사람인지
알아 보기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락처를 많이 받고 연락처를 많이 따며 많은 사람들과 연락해보세요. 그 중 연락하다 괜찮은 사람이 있다면 연애를 하는 것이 옳다 봅니다.
매번 말씀드리는 수학적인 싸움입니다. 남성 및 여성을 불문하고 10명 중에 한 명이 1명 중에 한 명보다 좋은 사람일 확률이 매우 큽니다.